공유하기
'복면가왕 김필'
'복면가왕'
버터플라이 김필이 가면을 쓰고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복면가왕 버터플라이 김필은지난 2월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rprise.!!! 니글니글니글 즐거웠습니다.!!! 주말 저녁 행복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버터플라이 가면을 쓴 김필이 휴대전화를 이용해 셀카를 찍고 있다.
한편 김필은 지난 2월 2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니글니글 버터플라이로 출연해 성냥팔이 소녀와 함께 패닉의 '달팽이'를 열창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