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과 여성 인디 뮤지션 '리차드파커스'가 오는 10일 자정 듀엣곡 “이야기”를 발표한다.

양요섭과 리차드파커스가 발표할 싱글 “이야기”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첫사랑의 기억을 그린 이별노래로 보사노바에 중후한 R&B 사운드를 접목한 곡이다.


한편 비스트의 양요섭은 3년 전 “The First Collage ”란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진행한바 있다.

<이미지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레이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