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화학 여수공장이 지역 고교 환경동아리 지원에 나선다. LG화학 여수공장은 터치포굿, 여수시 청소년 수련관과 함께 최근 여수시청소년수련관 어울마당에서 '그린케미' 발대식을 개최했다.
'그린케미' 프로그램은 여수지역 6개 고교 환경동아리 소속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LG화학의 청소년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으로 '화학', '재활용', '에너지 절약'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학습 게임과 에코(업사이클링:버려진 제품을 단순히 재활용하는 차원에서 나아가 원래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새 제품으로 다시 생산하는 것을 의미) 제품 제작실습으로 구성돼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운영된다.
또 LG화학 여수공장 봉사단과 결연을 맺은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고교 환경동아리 학생들에게 재능을 나누고 또래 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수=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