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총선에서 참패한 새누리당이 원유철 원내대표를 비상대책위원장으로 추대한 가운데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원 비대위원장이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추후 비대위원 구성과 유승민, 주호영, 안상수 등 탈당 무소속 당선인들의 복당 등 주요 현안과 계획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