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월드컵점은 지난 5월 광주 서구청과 풍암호수 환경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월 2회 환경정화 활동, 호수공원 내 불법쓰레기 투기 계도 등 시민의식 개선, 호수공원 내 시설물에 대한 수시 점검 등 공원관리에 나서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최수빈씨는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호수공원이 상쾌하고 깨끗한 산책로로 다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회 광주월드컵점장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 뿐 아니라 살기 좋은 우리 고장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실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