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는 8뤌부터 10월까지 3개월 동안 광주·전남지역 총 4767가구가 집들이에 나선다.
19일 국토교통부의 ‘전국 입주 예정 아파트 현황’에 따르면 다음달 광주에서는 ▲서구 치평동 상무광명 메이루즈 496가구 ▲광주전남혁신도시 A4국민임대 814가구 등 1310가구가 새 주인을 맞이한다.
9월에는 ▲광주 광산구 신창동 대광로제비앙 567가구 ▲북구 양산동 AM-CITY 센트럴파크(도시형)99가구 ▲전남 진도 펠리체 2차 43가구 등 709가구가 입주할 예정이다.
10월에는 ▲광주 광산구 산정동 어등산 한국아델리움 1·2단지 320·186가구, 광주전남혁신도시 빛가람동 중흥S클래스 993·721가구 등 2220가구가 이사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