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인피니트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관계자는 27일 "인피니트 전 멤버가 오는 29일 '아는 형님' 녹화에 단독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인피니트는 남자 아이돌 그룹 가운데 처음으로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그간 '아는 형님'에는 러블리즈, 여자친구, 씨스타,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레드벨벳 등 많은 걸그룹이 게스트로 출연했지만 남자 아이돌 그룹이 완전체로 출연한 적은 없다.
한편, 인피니트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내달 15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경석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