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성. 불후의명곡. /사진=뉴스1스타(마스이엔티 제공)

김현성이 래퍼 자이언트 핑크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무대를 꾸몄다.

가수 김현성은 오늘(29일) 방영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작곡가 이범희 편'에서 자이언트 핑크와 함께 조용필의 '눈물의 파티'를 불렀다.


김현성은 이날 조용필의 '눈물의 파티'를 탄탄한 가창력과 고음으로 처리해냈다. 여기에 댄스 실력까지 공개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근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자이언트 핑크도 랩으로 김현성의 무대에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