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광주지역 고등학교 흡연학생 74명을 대상으로 ‘2016년 청소년 힐링 금연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개 차수 4개반으로 운영되고 1개 차수별 1박2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금연캠프에서는 금연 선포식, 금연 체험과 담배 폐해 학습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프 수료후에는 수료증도 교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