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최순실 게이트 국정농단 파문' 대국민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문 전 대표는 그동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입장문을 전달하기는 했지만 기자회견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문 전 대표는 "박 대통령이 조건 없는 퇴진 선언을 할 때까지 전국적 퇴진운동에 나서겠다"며 "결국 국민들이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