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9일 오전 6시12분쯤 강원 춘천시 동산면 한 야산에서 산불이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오전 6시34분부터 차량 7대와 인력 20여명을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이후 50여분만인 오전 7시27분쯤 완진하고 현재는 잔불 정리 중이다.
이날 화재가 발생하자 춘천시에서는 해당 주민들에게 대피하라는 문자를 발송했다. 민가와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피해규모와 화인을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