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남지방우정청은 설 명절을 앞둔 13일 송정매일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진용 전남우정청장을 비롯한 우정청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미리 준비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설 제수용품 및 명절 선물 등을 구입했다.
광주·전남지역 우체국 직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3억1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