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평창사진공동취재단
남북 여자 아이스하키 단일팀이 스위스와의 리턴 매치에서 패했다.

새러 머리 감독이 이끄는 단일팀은 18일 관동하키센터에서 열린 스위스와의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순위결정(5~8위) 1차전에서 0대2(0-1, 0-1, 0-0)로 패했다. 

앞서 단일팀은 조별리그 1차전에서 스위스를 만나 0대8로 대패한 바 있다. 이날 단일팀은 한결 나아진 경기력을 보였지만 승리까지는 역부족이었다. 

단일팀은 20일 낮 12시10분 스웨덴-일본전 패자와 7~8위 결정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