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위생용 및 산업용 도자기 제조업체 대림비앤코는 자회사 대림수전과 대림케어를 흡수합병한다고 2일 공시했다.
이날 대림비앤코는 이번 흡수합병에 대해 시너지 창출 및 경영효율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합병계약일은 오는 9일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7월1일로 예정됐다.
이날 대림비앤코는 이번 흡수합병에 대해 시너지 창출 및 경영효율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합병계약일은 오는 9일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7월1일로 예정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