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코스피지수가 동반 하락 출발했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 유입으로 대형주는 줄줄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피지수는 전일보다 16.64포인트(0.68%) 하락한 2420.88에 출발했다.


장초반 외국인과 기관은 매도세를 확대하고 있으며 개인은 매수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5분 현재 삼성전자는 1.03% 하락했고 SK하이닉스는 3.26%, LG화학은 1.69%씩 하락했다.


다만 삼성바이오로직스는 3.59% 급등했다.

코스닥지수는 전일 대비 15.0포인트(0.17)% 내린 867.43에 개장했다.


같은 시간 셀트리온 셀트케어(1.19%), 신라젠(0.56%), 메디톡스(0.33%), 바이로메드(0.92%) 등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