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롯데백화점 광주영업부문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26일 광주 동구 천혜경로원에서 미용 및 건강 헬스케어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샤롯데 봉사단 10여명과 롯데백화점 광주점 10층에 입점돼 있는 이철헤어컷 미용사 등이 참여했으며, 일일 건강상담소를 개설해 어르신 혈압 및 혈당 체크를 통해 건강 상담도 같이 진행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