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에스엠이 키이스트 인수 후 하반기 실적개선 기대감을 모으면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15일 오후 2시52분 현재 에스엠은 전 거래일 대비 3000원(8.24%) 오른 3만9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키이스트는 지난 14일 에스엠이 대주주 지분 양수도 계약대금 500억원을 모두 납입해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2시52분 현재 에스엠은 전 거래일 대비 3000원(8.24%) 오른 3만9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키이스트는 지난 14일 에스엠이 대주주 지분 양수도 계약대금 500억원을 모두 납입해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