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코스닥 지수가 동반 상승출발했다. 코스피지수는 외국인의 매수세가 유입되며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피지수는 전일보다 11.28포인트(0.46%) 오른 2459.73에 거래를 시작했다.


코스피지수는 장초반 외국인의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 기관과 개인은 매도세를 보이고 있다.

외국인의 매수세에 삼성전자(0.71%), SK하이닉스(0.81%) 등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젠이 자회사에 대해 콜옵션행사 의사를 밝혔다고 공시한 영향으로 5.03% 오른 채 거래됐다.


코스닥지수는 2.46포인트(0.29%) 내린 858.08에 출발했다.

개인과 기관은 매수세를 보이고 있고 외국인은 매도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