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기도 ICT인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급변하는 동북아 정세와 남북관계 속에서 경기도 ICT의 발전과 4차산업혁명의 이끌 적임자는 이재명 후보”라고 밝혔다.
이들은 “경기도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ICT를 관장하는 기관이 없고 통합된 정책도 없어서 16년간 ICT 발전이 지지부진했다”면서 “성남시를 수도 서울에 비견할 만한 도시로 성장시킨 이 후보야말로 대한민국 ICT, 더 나아가 4차산업혁명의 발전을 이끌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또 경기도 ICT인은 “16년 만에 맞이한 경기도 정권 교체의 분수령에서 유일한 대안인 이 후보의 당선과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언하며 결의를 다졌다.
아울러 “이 후보가 경기도민과 호흡하고, 산업과 융합되고, 경기도 정책과 함께 갈 수 있는 통합되고 일관성 있는 ICT 정책을 펼쳐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