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및 당 지도부는 개표종합상황판 앞에서 전반적인 우세를 보인 선거결과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13일 오후 10시께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 마련된 더불어민주당 개표상황실을 찾은 추 대표는 개표종합상황판에 당선 스티커를 붙이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