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은 얼려먹는 가공유 제품이다. 냉동실에 얼리면 영양만점의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 얼리지 않고 냉장 상태 그대로 일반적인 우유로도 마실 수 있다. 국산 1등급 원유로 만들었으며, 색소를 넣지 않았다. 초코, 바나나, 수박 3종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의 용량은 100g이며, 가격은 1,200원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