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니스프리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멤버십 제도 ‘씨드멤버십’ 론칭과 더불어 기존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멤버십데이’로 개편했다.
또한 멤버십 리뉴얼을 기념해 이번 7월에는 모든 회원 대상(그린프라임/그린/웰컴 등급)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첫 ‘멤버십데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씨드멤버십 제도 론칭을 기념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멤버십데이 기간에도 계속 진행된다. 씨드 7개를 모으면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멤버십데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멤버십 제도 ‘씨드멤버십’ 론칭과 더불어 기존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멤버십데이’로 개편했다.
또한 멤버십 리뉴얼을 기념해 이번 7월에는 모든 회원 대상(그린프라임/그린/웰컴 등급)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첫 ‘멤버십데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씨드멤버십 제도 론칭을 기념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멤버십데이 기간에도 계속 진행된다. 씨드 7개를 모으면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멤버십데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