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지수가 급락 하루만에 외국인 매수세에 힘입어 반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스닥은 24일 오전 11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9.40포인트(1.24%) 오른 766.36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은 780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관은 각각 706억원, 32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셀트리온헬스케어, 바이로메드,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치엘비 등이 1~4%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포스코켐텍 등은 1~2%대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3일 새만금 산업단지에 1200억원 투자하며 전기자동차 시장 진출소식이 전해진 나노스는 6%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피는 4.56포인트(0.20%) 오른 2273.87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77억원, 570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은 871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SK하이닉스, 셀트리온, POSCO, 삼성바이오로직스 등이 1~2%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대차, NAVER 등이 1~2%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