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닥지수가 시총상위종목 호조에 790선을 회복했다.
코스닥은 1일 전 거래일 대비 14.73포인트(1.90%) 오른 790.25에 거래를 마쳤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95억원, 351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은 399억원 순매도했다. 기관은 3거래일 만에 순매수 전환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2.96%), CJ ENM(3.62%), 메디톡스(2.10%), 신라젠(11.69%), 바이로메드(3.81%), 포스코켐텍(3.75%), 스튜디오드래곤(4.44%), 에이치엘비(6.31%) 등 대부분 시총상위종목들이 강세를 보였다.
코스피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11.81포인트(0.51%) 오른 2307.07에 거래를 마쳤다. 외국인은 1744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과 기관은 각각 669억원, 1418억원 순매도했다.
셀트리온(3.31%), POSCO(1.21%), 삼성바이오로직스(2.68%), NAVER(1.68%) 등이 상승세를 보였으며 나머지 종목들은 보합권내 등락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