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웅진이 코웨이 재인수 추진소식에 장중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57분 현재 웅진은 전 거래일 대비 585원(21.91%) 오른 3255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28일 웅진그룹이 코웨이 인수를 위해 사모펀드 스틱인베스트먼트와 컨소시엄 구성을 위한 계약체결을 논의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후 코웨이 최대주주 MBK(27.17%)는 웅진을 매각상대로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9시57분 현재 웅진은 전 거래일 대비 585원(21.91%) 오른 3255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28일 웅진그룹이 코웨이 인수를 위해 사모펀드 스틱인베스트먼트와 컨소시엄 구성을 위한 계약체결을 논의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후 코웨이 최대주주 MBK(27.17%)는 웅진을 매각상대로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