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은행은 4일 광주 광산구 운남동에 위치한 더불어락광산구노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폭염으로 힘들었던 올 여름동안 노인복지시설을 지속적으로 찾아가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더불어 광주의 구별로도 삼계탕 배식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30여명의 봉사단원들은 식사 조리 준비와 배식지원을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식사가 끝난 후에는 떡과 부채를 선물하며 안부인사를 전했다.
직접 봉사활동에 나선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어르신전용점포와 무더위쉼터 운영, 건강식 배식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