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농협전남지역본부는 오는 9월9일 '구구데이'를 맞아 4일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닭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축산물 소비가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를 돕고, 닭고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구구데이는 닭을 불러 모을 때 내는 소리(구구)에서 착안해 국산 닭고기를 많이 먹자는 취지로 농협에서 만든 토종 기념일로 16회째 홍보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