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국시원)이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 2차 필기시험 합격자를 발표했다.

국시원은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도 하반기 신규직원(정규직) 채용 2차시험(필기) 합격자'를 공고했다.

해당 공고에 따르면 국시원 면접시험은 오는 18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 면접시험에 앞서 응시자들은 17일 오후 2시까지 면접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한편 최종 합격자는 이달 19일 오후 5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