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올해 축제는 남양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한다. 지성군 부시장과 신민철 시의장을 비롯해 자전거 동호인, 시민 등 5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한강시민공원 6㎞, 14㎞ 코스에서 자전거를 타게 된다. 자전거와 안전모를 소지하고 있는 10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5일까지 남양주시자건거연맹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5000원(기념품 증정)이다.
연맹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초보자부터 전문 프로들까지 참여하는 대회로, 자전거타기는 물론 묘기,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남양주=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