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섬은 자회사 한섬글로벌을 흡수합병한다고 11일 공시했다.
현재 한섬은 한섬글로벌 주식 100%를 소유하고 있으며 신주는 발행하지 않는다.
사측은 “완전모회사로의 흡수합병으로 경영효율성 제고”라고 합병 목적을 밝혔다.
현재 한섬은 한섬글로벌 주식 100%를 소유하고 있으며 신주는 발행하지 않는다.
사측은 “완전모회사로의 흡수합병으로 경영효율성 제고”라고 합병 목적을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