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개그맨 김원효와 심진화가 운영하고 있는 김밥집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현실남녀2’에서는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가 김밥집을 운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등장한 것처럼 두 사람은 현재 ‘마녀김밥’이라는 김밥집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밥집 오픈일을 맞아 분주하게 장사 준비에 나서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진화는 김밥집과 관련해 한 가지 해명을 했다. 그녀는 “오해하고 계시는 것이 있다”면서 “우리는 체인점이 아니다. 모두 세 군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심진화는 창업하게 된 이유에 대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면서 “가족들만 운영하는 곳인데 두 달을 매달려 창업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두 부부가 운영하는 마녀김밥은 삼각지역 9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배우 강하늘과 가수 유노윤호도 방문해 극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