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워너원이 2018년 한 해를 돌아보면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워너원은 2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윤지성은 크리스마스 계획을 묻는 질문에 "워너블과 함께 가요대전에서 즐거운 무대를 보여드리는 것이 계획이 아닐까 싶다"고 밝혔다.
이어 강다니엘은 2018년 한 해를 돌아보면서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어서 좋았다. 저는 형제가 없는데 이렇게 열 명의 형제들이 같이 엄청난 일들을 많이 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THE WAVE’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8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 EXO, Wanna One, 레드벨벳, 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GOT7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출연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