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날 기증한 헌혈증은 지난 4월 26일과 12월 3일 공단이 두차례에 걸쳐 부산시민공원 야외주차장에서 개최한 공단 임직원 대상 헌혈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이다.
해마다 헌혈캠페인을 통해 거두어들인 헌혈증을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측에 기증해온 부산시설공단은 내년에도 변함없이 따뜻한 온정을 전하겠다며 임직원의 많은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편, 부산시설공단은 지난 7월말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교육장인 희망다미부산지원센터(부산 동래구)를 찾아 공단 노사가 함께하는 전사적 집수리 봉사활동인 ‘사랑이 꽃피는 집’ 기술봉사를 펼쳤다. 이날 교육장 야외 잡초들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LED등기구 교체, 각종 전기안전점검, 화장실 보수와 함께 원목책장과 대형비치 타올 100장, 친환경소화기 등도 기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