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이남희가 드라마 ‘시크릿’에 출연한다.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이남희는 극중 강원명성병원장 역을 맡아 조보아가 맡은 영재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은 올 하반기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이남희는 극중 강원명성병원장 역을 맡아 조보아가 맡은 영재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은 올 하반기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