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연금공단은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엔터) 주식을 지난 3월12일 기준 5.66% 보유하고 있다고 2일 공시했다.
국민연금은 YG엔터 주식 7만9084주를 장내 처분해 지분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직전 보고일인 지난해 12월20일에는 YG엔터의 지분 6.06%를 보유했다.
국민연금은 YG엔터 주식 7만9084주를 장내 처분해 지분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직전 보고일인 지난해 12월20일에는 YG엔터의 지분 6.06%를 보유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