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우리나라 최초 산재 병원 '서울의원' 개소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와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심경우)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코레일유통사옥 빌딩 20층에 우리나라 최초 산업재해 병원 외래재활센터 모델인 '근로복지공단 서울의원' 개소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