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스닥상장사 오디텍이 자회사 엔비엠의 돼지열병 백신 개발 소식에 급등세다.
5일 오전 10시13분 현재 오디텍은 전 거래일 대비 1560원(26.44%) 오른 74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오디텍의 자회사 엔비엠은 돼지열병, 돼지 흉막 폐렴, 구제역 및 광우병에 적용할 경구용 재조합 백신을 개발했다. 내부적으로 돼지 대상 전임상을 마쳤고 가까운 시일에 임상시험을 신청할 것으로 전해졌다.
5일 오전 10시13분 현재 오디텍은 전 거래일 대비 1560원(26.44%) 오른 74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오디텍의 자회사 엔비엠은 돼지열병, 돼지 흉막 폐렴, 구제역 및 광우병에 적용할 경구용 재조합 백신을 개발했다. 내부적으로 돼지 대상 전임상을 마쳤고 가까운 시일에 임상시험을 신청할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