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이 축적한 실무지식 및 경험, 학술적 전문성을 기반으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국토·도시계획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뤄졌다.
주요내용은 ▲국토·도시계획의 발전을 위한 공동 조사연구 진행 및 감정평가사 참여 확대 ▲국토·도시계획 관련 정책 제안 및 국내외 세미나·포럼 개최 등이다.
김순구 협회 회장은 “국토와 도시의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이용은 국민 삶의 질과 복지향상에 영향을 준다”며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관련 정책을 제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김노향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