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세외수입 업무 담당자 직무교육. / 사진제공=화성시 |
시는 '2019년 하반기 세외수입 직무교육'을 강화하기 위한 직무교육을 15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YBM연수원(정남면 소재)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이지은 한국지방세연구원 부연구위원, 이흥용 주무관(화성시청 징수과) 강사의 진행으로 부서별 세외수입 담당자 등 78명이 참가했다.
교육내용은 ▲지방세외수입 일반사항 및 관련 법령 해설 ▲실무 중심의 체납처분 절차 및 사례 ▲질서위반행위 규제법 해설 및 사례 등으로 진행됐다.
정신섭 징수과장은 “업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 교육을 준비했다”며, “담당자들의 직무역량 강화와 함께 안정적인 세외수입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화성=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