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 ‘공무원이 뽑은 베스트 도의원’ 선정. / 사진제공=경기도의회 |
경기도 공무원 통합노조가 지난 11월부터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박근철 위원장은 ▲경기도 공무원들의 근무 여건 개선 ▲복지 서비스 확대 ▲도정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등을 인정받아 베스트 도의원에 선정됐다.
박 위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의정활동의 동반자인 경기도공무원들이 주신 상이라 더욱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 발전과 도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공무원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정책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