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9일 골드퍼시픽은 오전 9시40분 현재 전날 보다 29.72%(480원)오른 2095원에 거래 중이다.
골드퍼시픽 자회사인 에이피알지가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한국파마와 제넨셀, 한국의약연구소,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컨소시엄 협약식을 맺고 공동 개발에 나서는 점이 부각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