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첨단 나노신소재 전문기업 나노브릭은 보통주 1주당 신주 1.2주(120%)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는 소식에 급등세다.
10일 오후 1시15분 나노브릭은 전 거래일 대비 1610원(23.75%) 오른 83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신주 배정 기준일은 내년 1월1일이며, 같은달 20일 상장할 예정이다.
나노브릭 관계자는 "이번 무상증자를 통한 발행주식수 확대를 기반으로, 주식유동성을 증대하고 주주가치 제고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내년에는 핵산추출시약 엠비드(M-Bead)의 매출 확대와 기능성 디스플레이 소재 상용화를 통해 보다 가시적인 성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