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동부건설, 보통주 13만주 유상증자 노유선 기자 2,824 2022.01.03 | 17:19:2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동부건설은 제3자배정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은 제3자배정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3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유상증자로 발행되는 신주는 보통주 13만4132주로 1주당 액면가액은 5000원이다. 신주 상장 예정일은 2월 4일이다. 주요뉴스 [주간 '분양현장']전국 6986가구 청약…서울 뉴타운 1200가구 주차장 출입구 막고 잠수?…'길막 주차' 8월부터 최대 500만원 과태료 [주목! 경매]오금동 아파트 170.3㎡ 신건 20억9000만원 '대전북연결선' 공사 불편 등 주민 의견 청취한다 분양수익 2000억 벌어놓고 '아파트 울타리'…원베일리 개방 의무 논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경제 최신기사 ・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베일 벗는다…이재명 '메가프로젝트' 발표 D-1 ・ [주간 '분양현장']전국 6986가구 청약…서울 뉴타운 1200가구 ・ 주차장 출입구 막고 잠수?…'길막 주차' 8월부터 최대 500만원 과태료 ・ [주목! 경매]오금동 아파트 170.3㎡ 신건 20억9000만원 ・ 분양수익 2000억 벌어놓고 '아파트 울타리'…원베일리 개방 의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