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윤남기가 가로수길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윤남기, 이다은 인스타그램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달달한 럽스타그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다은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고기 냠냠 in 가로수길 #남다커플 #남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식당을 찾은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카메라로 찍어주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애 초 커플의 달달함이 물씬 느껴진다.

이에 윤남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고기 #찐표정 #살려줘 #남다 #신났다은"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다은은 윤남기가 게재한 자신의 사진을 보고 놀라 "휴..오빠..ㅋㅋㅋㅋㅋㅋㅋ"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윤남기 이다은 커플은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현재 재혼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