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유새슬 기자 = 충청 방문 이틀차를 맞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21일 세종과 청주 주민들을 만난다.
윤 후보는 이날 오전 세종도시통합정보센터를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세종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한다.
오후에는 청주로 이동해 충북 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한 뒤 충북지역 언론인들과 간담회를 한다.
윤 후보는 전날(20일)에는 천안과 대전에서 각각 열린 충남·대전 선대위 출범식에 참석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