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더 웨일즈(The Whales)와 뮤지션 신현희&디에이드(안다은,김규년)가 뭉쳐 각각 'Connect with The Whales'과 'Connect with 신현희&디에이드' 콘서트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3월 6일에 개최한다.
더 웨일즈 콘서트 이미지/사진=라이브커넥트 제공 JTBC '슈퍼밴드2'를 통해 결성된 밴드 더 웨일즈(The Whales)는 리더 양장세민(베이스) 김준서(건반), 김한겸(보컬), 정석훈(기타), 조기훈(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실력파 밴드이다. 종영 후 2022년 1월 1일 새해 음원 발매로 첫 포문을 열었다.
신현희와 디에이드의 안다은은 최근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신현희는 인디밴드 '신현희와 김루트'에서 작사, 작곡, 보컬을 맡아 활동을 해 오다 2014년에 발표한 '오빠야' 곡이 2017년에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1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솔로로 음원 발표, 공연, 콘서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왔다.
디에이드의 안다은은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묘해, 너와' 이외에도 '너무 보고 싶어', '그대와 나, '설레임'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감성적이면서도 청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더 웨일즈는 현재 티켓 판매 중에 있으며, 신현희&디에이드의 티켓은 17일 오후 3시에 오픈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송출되어 아쉽게도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