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윤홍근 대한민국 선수단장이 20일 중국 베이징 메인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 결산 기자회견에서 성적보고를 하고 있다. 한국은 금메달 2개, 은메달 5개, 동메달 2개 총 9개로 종합 순위 14위에 올랐다. 2022.2.20/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