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싱글 '두 잇 라이크 디스(영어 버전)'을 발매하고 미국 시장을 정조준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3월10일(한국시간) 미국 싱글 '두 잇 라이크 디스'를 발매한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두 잇 라이크 디스'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잇 라이크 디스'는 피원하모니가 지난 1월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 3집 '디스하모니: 파인드 아웃' 타이틀 곡 '두 잇 라이크 디스'의 영어 버전이다. 중독적인 훅이 특징인 어반 팝 스타일의 곡으로,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외치는 피원하모니의 강한 포부와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미국 아이튠즈 KPOP 음원 차트에 앨범 전곡이 순위권에 진입한 바 있으며, 미국 유명 매거진 틴 보그는 '금주 최고의 신곡'으로 소개하는 등 미국 전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표한 바 있다.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피원유스테이지 H: 피스]'는 지난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뉴욕, 워싱턴 D.C., 마이애미, 휴스턴, 시카고, 덴버,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10회에 걸쳐 펼쳐진다. 애초 8회차 공연이었지만 티켓 오픈 30분 만에 전회차 매진을 기록, 뉴욕, 로스엔젤레스에서 총 2회 공연을 추가하는 기염을 토하며 더 많은 현지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