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조윤형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를 발매했다.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는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여자)아이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해당 앨범에는 소연의 자작곡 '톰보이(TOM BOY)', '말리지마', '빌런 다이스(VILLAIN DIES)', '마이백(MY BAG)'을 시작으로 민니의 자작곡 '얼레디(ALREADY)', '이스케이프(ESCAPE)', 우기의 자작곡 '폴라로이드(POLAROID)', '라이어(LIAR)'까지 총 9개의 트랙이 실렸다.
특히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 특유의 당당함이 묻어난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드러나는 'TOMBOY' 무대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