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지하1층 푸드마켓에서 '제주의 향기를 만나다' 주제로 맛도 좋고 영양에도 좋은 제주 과일들을 선보인다/사진=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지하1층 푸드마켓에서 '제주의 향기를 만나다' 주제로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제주 과일들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제주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이번 행사에서는 천혜향, 한라봉, 성전감귤, 제주레몬 등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주의 다양한 과일로 한곳에서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